카테고리 없음

aoa 지민 닮은꼴 모음

두케라라 2016. 2. 29. 20:10



aoa 지민 닮은꼴 모음


안녕하시죠..


오늘은 aoa 멤버 지민의 닮은꼴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



바로 사무엘 잭슨



지민 머리를 씌워볼꼐요~



어때요?


aoa 지민 닮은꼴 인정?




aoa 지민 닮은꼴 또다른 사진은...?



바로 사랑이...


왼쪽이 aoa 지민 어린시절이라고 합니다


현재 사랑이랑 닮았쬬..


사랑이가 크면 지민이처럼 될려나 ㅎㅎㅎ


귀여워요~



지민의 또다른 닮은꼴...전현무 ㅋㅋㅋ


눈매가 특히 닮았네요



지민이 닮은꼴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이상으로 aoa 지민 닮은꼴 포스팅 마칠께요~


즐거운 하루 되세요~*^^*